주민등록등본은 여러 상황에서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발급을 하는 방법도 참으로 다양합니다.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발급하는 방법, 무인발급기를 이용하여 발급하는 방법 등이 있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은 무인발급기와 관련이 된 내용입니다. 아마 집에 컴퓨터, 프린터가 없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주민센터가 운영되는 시간에 방문을 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그런 경우 무인발급기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도대체 어디에 설치가 되어 있는지 몰라서 발급에 애를 먹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그래서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드리려고 해요.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메뉴에 있는 고객지원센터로 들어가주세요.

 

 

고객지원센터에서는 무인민원발급에 대한 안내를 해주고 있어요. 무인민원발급안내 메뉴를 들어가시면 설치장소에 대한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로 무인발급기 위치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자신의 회사나 집과 가까운 곳에 있는곳을 찾아 방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